•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EM Site Feed 할로윈을 즐기는 방법

UO News

RSS Feed
RSS Feed
Stratics Veteran
Stratics Legend



매년마다 다가오는 할로윈엔 여러 가지 즐거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해에도 여김없이 할로윈 계절이 돌아왔고, 2017년 10월 1일자로 콘텐츠들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지금 현재 일부 샤드에 문제가 발생해 전부 다 활성화가 된 것은 아니기에 향후 공지에 따라 할로윈 콘텐츠 기간이 조정될 예정이지만, 미리 해당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해 2015년에도 이를 정리해둔 내용이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매년 이용 가능한 할로윈 전용 콘텐츠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과자 하나 주면 안잡아먹지! (Trick or Treat)
  • 호박 조각하기
  • 좀비 해골
  • 던전 유물 구하기



현재 진행 가능한 부분은 과학 하나 주면 안잡아먹지와 호박 조각하기가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공지에 따라 다른 나머지가 다시 재활성화될 예정입니다.



과자 하나 주면 안잡아먹지!




할로윈에 흔히 볼 수 있는 과자 하나 주면 안잡아먹지 (Trick or Treat)가 브리타니아 전역의 NPC를 대상으로 할 수 있게 됩니다. NPC에게 다가가 Trick or Treat라고 외치고 NPC를 선택하면 해당 NPC들은 무작위로 사탕이나 과자를 주기도 하지만, 플레이어를 골탕먹일 때도 있습니다.






모든 NPC가 가능한 건 아니며, 일부 NPC들의 경우엔 장난을 칠 수 없으므로 이 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구걸 기술이 100.0 이상일 경우, 아주 드문 확률로 희귀한 물건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호박 조각하기




브리타니아의 밭이나 농장을 방문하면 속이 여문 호박들이 즐비한 걸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특이하게 생긴 호박을 보신다면 두 번 클릭해보세요. 호박에서 사신이 뛰쳐나와 플레이어를 공격하게 됩니다. 호박 사신을 물리친 뒤엔 일정 확률로 조각 가능한 호박을 전리품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각 가능한 호박을 얻게 되었다고 하더라도 당장 조각 가능한 건 아닙니다. 호박을 조각하려면 [조각 용구]가 필요합니다. 이 호박 조각 용구는 브리타니아 전역에 있는 묘지를 서성이며 무덤을 파헤치는 도살자 (Butcher)에게서 전리품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도살자는 아무 묘지에나 방문하면 찾을 수 있으며, 도살자를 물리치면 일정 확률로 조각 용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두 개를 얻은 뒤, 조각 용구를 조각 가능한 호박에 사용하면 여러 조각된 호박 디자인 중 하나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습니다.



좀비 해골




좀비 해골은 최근 사망한 플레이어들이 브리타니아 전역의 무덤에서 등장하게 되며, 이들을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플레이어의 이름이 적힌 해골 (보관함으로 이용 가능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색상 역시 흰색이 아닌 다양한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현재 일부 샤드에서 문제가 발생해 정상적으로 진행이 안되고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향후 소식이 업데이트되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던전의 유물




지난 해엔 파멸의 던전에서 유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엔 일쉐나에 있는 마술사의 던전에서 새롭게 유물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이는 아직 활성화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 할로윈 테마로 장식된 마술사 던전의 모습을 볼 수 있지만 던전이 비어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일부 샤드에서 문제가 발생해 정상적으로 진행이 안되고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향후 소식이 업데이트되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Continue read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