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플레이어 이벤트 코디네이터 등장

EM Hanarin

UO Event Moderator
UO Event Moderator
Stratics Veteran





향후 플레이어들이 주최하는 이벤트에서 어떤 아이템을 설치하거나, 생명체들을 만들어내는 도움을 받고 싶을 경우에는 플레이어 이벤트 코디네이터를 통해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기존의 EM들은 플레이어의 이벤트에서 어떠한 아이템이나 생명체를 만들어내는 부분에서 도와줄 수 없었고, 이에 대한 지속적인 건의가 있어서 새롭게 플레이어 이벤트 코디네이터 직책을 만들어 이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원을 받기에 앞서서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이벤트 및 지원받고자 하는 물품 및 생명체를 먼저 허가를 받아야 하는 절차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몇 가지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지원을 받기 위해선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1. [email protected][email protected] 으로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적습니다. 자세한 내용에는 이벤트에 대한 개요와 지원이 필요한 물품과 설치될 장소 및 생명체 목록이 포함되야 합니다. 다만 물품은 장식에 한하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사라지게 되며, 생명체는 간단한 일반 생명체에만 한정됩니다.
  2. 이 내용을 적은 문서는 필히 이벤트를 하고자 하는 날짜에서 7일 전에 보내셔야 합니다.
  3. 플레이어 이벤트 코디네이터는 원하는 물품 또는 기부받은 물품들을 고정보관시켜주게 되며, 시간 제한을 갖게 만듭니다. 일주일이 지나면 고정된 물품들은 자동적으로 사라집니다. 따라서, 만일 돌려받길 원하는 물품이 있다면 기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4. 플레이어 이벤트 코디네이터는 플레이어 및 총독들을 도와 플레이어 이벤트만 전담하여 도움을 제공합니다.
  5. 제출된 플레이어 이벤트는 울티마 온라인 공식 페이스북에도 자동적으로 등록되어 홍보도 겸하여 도움을 드립니다.
  6. 플레이어 이벤트 코디네이터는 결혼식 또는 기념 행사는 담당하지 않습니다. 이는 전과 동일하게 EM이 맡아서 하게 됩니다.
도시 총독들을 위해서 저희는 총독들이 선택하여 쓸 수 있는 지역 장식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게 완성되면 총독들은 특정 지역에 건물이나 지역 건축물을 사용하고 싶을 경우 EM에게 말하면 저희가 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향후 저희가 지역 장식 라이브러리가 완성되면 각 도시 총독들은 언제든지 해당 샤드에서 활동 중인 EM을 통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새로운 플레이어 이벤트 코디네이터의 등장으로 기존의 이벤트 모더레이터들이 해당 샤드의 커뮤니티와 분리되는 걸 의미하는건 아닙니다. 이벤트 모더레이터들은 기존의 이벤트와 더불어 플레이어 커뮤니티와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샤드의 고유한 역사를 만들어낼 것이며, 플레이어 이벤트 코디네이터는 단지 플레이어 이벤트에만 한정되어 도와주는 역할만 수행하게 됩니다.

메사나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Continue read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