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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 Site Feed 퍼블리쉬 파트 2 테스트 센터 1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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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는 미동부시각으로 18일 오후 9시 (한국 시각으로 19일 오전 11시경)에 "하나의 계곡"을 포함한 기타 변경 사항 및 버그 수정 패치를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다음의 업데이트 내역을 읽어보신 뒤 테스트 센터 1에 방문해보시고, 저희에게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울티마 온라인 팀









퍼블리쉬 파트 2 업데이트 내역





1차 테스트 센터 1 적용 - 2016년 2월 10일

2차 테스트 센터 1 적용 - 2016년 2월 18일



하나의 계곡 퀘스트



  • 에오돈의 계곡에 미르미덱스의 침공이 시작되었습니다. 지하에 숨어있다가 기습하는 미르미덱스를 조심하세요!
  • 블랙쏜 성에 있는 호크윈드를 방문하셔서 "하나의 계곡" 연계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연계 퀘스트를 완수하면 여러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용암석 전시품
    • 호랑이 마루 융단 - 집 부속물로 일반 색상인 주황색과 검정색, 그리고 희귀한 흰색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바나나 비축물 - 집 부속물로 소형, 중형, 대형이 있습니다.
    • 용 거북 분수 - 집 부속물입니다.
    • 보상 칭호 문서: 공룡 사냥꾼
    • 애완동물 새끼 호랑이 조각상 - 사용자에게 새끼 호랑이 애완동물을 데리고 다닐 수 있게 합니다.




용암석 전시품

호랑이 마루 융단

바나나 비축물

용 거북 분수

새끼 호랑이​



집 업데이트



  • 플레이어는 더 이상 집 서버 다운 시에 맞춤집 설정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이는 서버 점검 중에 설정한 집 디자인을 상실하지 않도록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 계정을 재활성화하지 않아 OSI로 소유권이 넘어간 집들은 부패하게 됩니다.
  • 플레이어는 더 이상 크기 조정과 여러 캐릭터를 사용하여 여러 집을 동시에 지을 수 없게 됩니다.



개인 상점 검색 업데이트



  • 플레이어는 이제 골동품/골동품 아님 (Antique/Non Antique) 옵션으로 검색할 수 있게 됩니다. 알려진 문제: 강화 클라이언트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패치를 필요로 합니다. 이 패치는 향후 업데이트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 실제로는 팔지 않지만, 개인 상점에 남아있는 물건들에 대한 문제가 수정됩니다. 이러한 물건들은 몇 분 사이의 데이터베이스 갱신 주기 때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기타 업데이트



  • 경매 금고를 통해 낙찰을 받게 되면 지도를 하나 받게 됩니다. 이는 개인 상점 검색을 통해 받는 지도와 같은 기능을 하지만, 이 지도는 오직 경매 금고로만 순간 이동할 수 있게 해주며, 경매 종료 후 3일 뒤에 자동 파기됩니다.
  • 이동체의 AI가 대상을 재설정하게 될 때 대상이 선택되면서 피해를 주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요정 학살자가 마법부여에 추가되었습니다. 알려진 문제: 재료에서 요정 날개가 누락된 부분은 추후 클라이언트 패치에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 중세풍 피아노 두루마리가 더 이상 플레이어의 가방에 자동으로 들어오지 않게 되며, 시체에서 전리품으로 직접 입수해야 합니다.
  • 체험 게정은 더 이상 악덕 대 미덕에 참여할 수 없게 되며, 이미 참여한 경우에는 게임 접속 시 자동 탈퇴됩니다.
  • 화려한 2인용 의자와 화려한 소파의 북쪽 및 서쪽 방향이 목공술 제작 메뉴의 "기타"에 추가되었습니다.



전투 밸런스 업데이트



  • 피드백을 기초로 저희는 다음의 변경 사항을 되돌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인술, 기사도, 무사도 주문 중 시전 시간이 1초 이하인 주문들은 이제 공격 속도가 초기화됩니다. (주: 주문 사용 시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예 - 5초에 한 번씩 공격한다고 가정했을 때 다음 공격까지 3초가 남았을 때 무기 축복과 같은 주문을 사용하면 다시 5초를 기다려야 다음 공격을 시도합니다)
  • 변신술 (Animal Form), 불에 의한 정화 (Cleanse by Fire), 자신감 (Confidence), 위기 모면 (Evasion)와 같이연속으로 사용 가능한 주문들처럼 피해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주문들을 재평가한 결과 이제 공격 속도를 초기화하게 됩니다.
  • 이전 특수 공격 중 마상 공격 (Riding Swipe) 디버프에 걸리게 된 대상은 탈 것에 다시 타거나, 날기 위해선 최대 체력으로 회복해야 합니다. 마상 공격 (Riding Swipe) 디버프는 이제 걸린 대상이 최대 체력으로 회복하면 사라지게 됩니다.
  • 무사도 숙련 중 전투 함성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시간에서 20분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마법 사과는 이제 한 번 사용할 때마다 실패 없이 여러 개의 저주를 삭제할 수 있게 됩니다. 사과의 재사용 대기 시간은 사용자의 힘과 제거한 저주의 숫자에 기반하여 최소 10초에서 60초로 변경됩니다. 이 변동 사항엔 추가적인 피드백을 필요로 합니다.



그림자요새 업데이트



  • 분수 지역에서 물 정령은 최대 30마리까지만 생성됩니다. 물 정령이 30마리에 다다르게 되면, 다음 정령 생성 시간이 되었을 때 물 정령은 생성되지 않지만, 일정 확률로 돌풍 정령 (Hurricane Elemental)이 생성됩니다.



버그 수정



  • 기사도 숙련 중 성스러운 주먹 (Holy Fist)은 주문 시전 중 방해받을 수 있으며, 대인전에서 최대 피해가 35까지만 적용됩니다.
  • 룬문자 지도책은 이제 "귀환 (충전)" 옵션을 사용 시 충전을 소모하게 됩니다.
  • 룬문자 지도책의 위치 이름 색상이 보다 더 선명한 색상으로 변경됩니다.
  • 민첩 약화 (Clumsy), 힘 약화 (Weaken), 지능 약화 (Feeblemind)와 같은 디버프에 걸린 상태에서 저주를 걸게 되면 저항 디버프로 적용받게 됩니다.
  • 대규모 저주/저주 디버프 툴팁이 이제 보다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 챔피온 생성이 정상적으로 시작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붕괴 위험 집에 등장하는 Grubbers를 이제 경비병 지역 내에서도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 주문조합 숙련 중 나무귀신 소환 (Summon Reaper)을 시전할 때 주문 전달이 붙은 물건이 아니더라도 장비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 고전 클라이언트의 웹페이지 링크가 수정되었습니다.
  • 풀과 눈 타일을 더 이상 애완동물에 넣을 수 없게 됩니다.
  • 무사도 숙련 중 공격 예상 (Anticipate Hit)을 특정 적대 주문과 사용할 때 체력 재생을 감소시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방패술 숙련 중 경호 (Bodyguard)에 관련된 범죄 행위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강령술 숙련 중 언데드 복속 (Command Undead)로 조종하는 대상이 사용하는 주문으로 범죄 행위를 일으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서버 충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수 공격 중 회오리바람 (Whirlwind)이 주요 대상이 아니더라도 추가 피해를 입히도록 다시 변경되었습니다.
  • 겹쳐진 물건들 중 비정상적으로 복사되었다고 표시된 물건들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골동품 물건들이 최대 내구력에 도달하면 더 이상 강화 가루를 적용할 수 없게 됩니다.
  • 특수한 재료로 제작되지 않은 고리 장갑, 판금 장갑, 가죽 장갑은 이제 가고일 킬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 가고일 캐릭터는 채광 기술 옵션이 붙은 장갑을 전환하면 킬트로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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