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EM Site Feed 오리진 스토어 밴 추가 업데이트

UO News

RSS Feed
RSS Feed
Stratics Veteran
Stratics Legend



안녕하세요, 오리진 스토어에서 밴을 당하셨던 문제를 겪으신 분들께 희소식으로 이제야 오리진 스토어에 관련해 Multiple Payment Failure에 관련한 추가 업데이트된 내용을 전달받았습니다.



[BCOLOR=rgb(254, 222, 199)]
우선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는 본 문제와 관련해 어떠한 관련이 없다는 점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오리진 부서의 많은 이들을 거친 결과, 다음과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말씀하신 계정들의 밴의 정확한 사유는 "(제 3자에 의해) 탈취된 밴 계정"으로 되어 있으며, 이는 어느 직원이든 (사용자 약관을 떠나) 해당 계정을 보안이 노출된 (제 3자에게 탈취된) 계정으로 간주하게 됩니다. 이는 저희의 (글로벌 CE 정책) 업무 절차입니다.



이 문제를 겪은 사람들은 단순히 고객 지원 부서에 계정 보안 업데이트를 했다고 한다면 모두 밴을 취소해드릴 겁니다. 특히 고객 지원 부서에 연락을 취하실 때, CE와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정확히 이야기를 하신 뒤, 본 문제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언제든 이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한다면 이용자들에게 특히 CE 부서의 직원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고 하세요. 해당 부서의 직원들은 (저를 통해) 지금 이 상황을 알고 있으니 문제를 해결하고 밴을 풀어드릴 겁니다.
[/BCOLOR]



문제의 원인





지금 해당 답변을 받은 바로 보아, 현재 오리진 스토어에서 VPN으로 코드를 구매하신 분들이 밴을 당한 이유는 해킹된 계정으로 간주된 것으로 보이며, 그로 인해 해당 계정을 이용하는 사람은 실제 "이용자"가 아닌 "제 3자"로 취급하는 걸로 보입니다. 따라서 이로 인해 고객지원 부서의 직원들은 해당 계정에서 오는 요청들을 실제 이용자가 아니므로 대응하지 않는 걸로 사료됩니다.




문제의 해결 방법






계정 보안 설정 업데이트





그럼 이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계정 보안 설정을 업데이트하는 일입니다. 계정 보안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이 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1. 오리진 스토어에 접속한 뒤에 로그인을 합니다. 접속하면 화면 좌측 하단에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한 후, 이름에 마우스를 올려보면 부가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EA 계정 및 청구]로 들어갑니다.







2. 이제 EA 계정 수정 페이지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보안] 탭을 누르신 뒤에 보시면 몇 가지 내용이 있습니다. 조금 번거로울 수는 있지만 [로그인 인증]과 [보조 이메일]을 추가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3. 로그인 인증을 추가하게 되면 다음의 종류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로그인 인증 방법을 선택하셔서 나오는 내용을 따라하시면 됩니다. 이에 관련한 궁금하신 사항은 FAQ인 [추가 계정 보안을 위해 로그인 인증 사용하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4. 정상적으로 해당 내용을 모두 등록하셨다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시의 경우는 핸드폰 문자로 로그인 인증을 한 경우입니다. 이제 신뢰 가능한 장치 또는 접속 위치 등에 따라 핸드폰으로 발송되는 문자를 통해 2차 로그인 인증을 해야 접속할 수 있게 됩니다.







EA에 문의하기





이제 보안 설정을 업데이트했으니 EA측에 문의를 할 차례입니다. 다만 명심하셔야 할 점은 문의를 하실 때에 CE 부서와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언급하셔야 합니다. 프로듀서에 따르면 현재 해당 문제를 겪고 계신 분들의 경우엔 문의를 하더라도 업무 절차에 따라 문의를 받더라도 문의를 무시할 수 있으므로 이런 계정 관련 문제를 다루는 부서인 CE와 연락하고 싶다고 따로 언급해야 한다고 분명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울티마 온라인 측으로 문의를 하신다면 울티마 온라인 측은 오리진 스토어에 관련해 "조회"는 할 수 있지만 밴을 풀어드리거나 하는 건 권한 밖의 일이므로 도움을 드릴 수 없다는 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영어에 취약하시다면 상기의 내용을 통해 계정 보안 업데이트를 확실히 하셨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음과 같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1. EA의 고객 지원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여기서 [Contact Us]를 선택합니다. 이제 새로운 문의 사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하단에 있는 목록 중 [오리진 스토어]를 선택합니다.






2. 오리진 스토어를 선택하면 이제 어떤 기종에서 사용 중인지 선택합니다. 사용하시는 기종에 따라 PC/MAC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 어떤 문제인지 구체적인 내용이 나타납니다. [Orders] - [Report Payment Error]를 선택하시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니면 [Manage My Account] - [Restore Account]로 하셔도 됩니다. 어떤 것이든 관계는 없을 거 같습니다)






3. 이제 어떤 방식으로 연락을 취할 것인지 나타납니다. 본 내용엔 [라이브 채팅]과 [연락 받기]가 있는데 후자는 한국 내에서 지원하지 않으므로 라이브 채팅 또는 가능하다면 메일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영어가 어려우신 분들은 별도의 도움을 받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만 제일 중요한 건 [보안 설정을 업데이트했다]는 것과 [CE를 통해 이야기를 하고 싶다]는 것을 "언급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상기에 언급했듯, CE 부서는 이러한 계정 문제에 관련된 내용을 다루는 부서입니다. 그리고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에서 이와 관련한 이슈를 전달했기에 지금 이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므로 문제를 해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상담원은 이를 모르기 때문에 문의를 하더라도 무시를 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Continue read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