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인물 탐구 - 여마법사 미낙스

EM Hanarin

UO Event Moderator
UO Event Moderator
Stratics Veteran




미낙스






미낙스는 울티마 온라인 내에서 중요한 NPC입니다. 그녀는 몬데인의 수제자이자, 연인이었으며 브리타니아에서 가장 위협적인 인물 중 하나입니다. 몬데인이 이방인에 의해 사망했을 때, 미낙스는 세상을 파멸시킴으로써 자신의 연인을 살해한 브리티쉬 왕과 이방인에게 복수를 하려고 합니다.



미낙스는 게임 내에서 이따금씩 모습을 드러냅니다. 가장 유명한 사건으로 언데드 군대의 트린식 침공과 암흑의 시대에서 브리타니아를 침공하려는 음모를 꾸미기도 했습니다. 이 이야기의 마지막에서 그녀는 비겁의 던전 최하층에서 "파멸의 입맞춤(Doom Kiss)"이라는 강력한 유물을 사용하여 많은 이를 죽이기도 했습니다.



펠루카에서는 그녀의 추종자들이 브리타니아의 지배권을 손에 넣기 위해 끊임없이 진정한 브리타니아인과 마법사 평의회 당파를 위협하기도 했습니다.



미낙스는 아직까지 살아있으며, 브리타니아뿐만 아니라 다른 대륙에서도 서서히 마수를 뻗칠 정도로 강력한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토쿠노 군도에서 성채라고 불리는 던전에서 모방꾼(Travesty)라 불리는 자와 모종의 연결 고리가 있는 걸로 의심되고 있습니다.




울티마 시리즈에서의 미낙스






어린 시절 사악한 마법사 몬데인의 수제자가 된 미낙스는 그의 연인이 되었습니다. 이방인이 몬데인을 처치했을 때, 그녀는 겨우 살아남아 도망쳤습니다. 그러나 이방인이 어린 그녀를 과소평가했던게 실수라는 걸 알아차리는 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자신의 스승이자, 연인이 죽은 사실에 분개한 미낙스는 가슴 깊이 복수를 다짐했습니다. 그녀의 마법 실력은 몬데인이 수제자로 삼을 만큼 뛰어났었고, 그 증오는 몬데인의 사악함에 버금갔습니다. 그녀는 불멸의 보석이 없이도 사악한 존재들을 다스리기 위해 자취를 감춘 채 끊임없는 실험과 수련을 계속해 나갔습니다.



몬데인 사후 20년 뒤, 미낙스는 어둠의 무리를 이끌고 소사리아를 침공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방인이 그녀의 복수 계획을 망치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이방인의 고향인 지구마저도 침공했습니다. 지구에서 그녀는 이방인을 죽이고자, 그리고 행성을 파괴하고 궁극적으로 우주의 질서를 교한시키기 위해 흑마법을 사용했습니다.



브리티쉬 왕은 미낙스의 사악한 계획을 막기 위해 이방인을 다시 소환했습니다. 이방인은 지구가 파괴되기 바로 직전에 겨우 브리티쉬 왕의 소환으로 소사리아에 당도할 수 있었습니다. 그림자성채, 오직 시간의 문으로만 갈 수 있던 미낙스의 성에서 마법이 부여된 반지를 끼고 방어막을 뚫고 들어간 이방인은 미낙스의 사악한 군대와 길고 오랜 전투를 벌였습니다.



길고 오랜 미낙스의 사악한 군대와의 전투 끝에 마침내 이방인은 미낙스를 붙잡을 수 있었으며, 에닐노라는 신속검으로 물리칠 수 있었습니다. 그림자성채에서 미낙스를 물리치자 그녀의 몸 속에 있던 어둠의 에너지가 방출되며 소사리아에 다시 한 번 대격변을 일으키며 두 대륙으로 나눴습니다. 소사리아 본대륙과 암브로시아로 말이죠.



그 당시엔 몬데인과 미낙스가 인간도, 기계도 아닌 사악한 존재이자 복수의 화신인 엑소더스를 출산한 사실을 누구도 알지 못했습니다.


Continue read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