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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 Site Feed 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2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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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블리쉬 99가 테스트 센터 1에 업데이트됨과 동시에 새로운 소식지가 발송되었습니다. 소식지에 대한 부분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듀서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는 테스트 센터 1에 첫 번째 퍼블리쉬 99를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저희의 공식 포럼이 UO.com에 개설되었다는 소식도 같이 알려드립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새로운 채팅 시스템을 작업 중이며, 끝없는 여로에 관련된 제한 사항을 최종적으로 마무리 짓고 있으므로 UO.com에 올라오는 새로운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채팅 시스템은 퍼블리쉬 99가 오리진, 바자, 이즈모 샤드에 적용될 때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퍼블리쉬 99는 3월 말에 모든 상용 샤드에 적용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 집에 관련된 몇 가지 사항에 대해 언급하고자 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집을 보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여러분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할 겁니다. 만약 집이 무너지지 않고 "OSI 소유"로 넘어가지 않는 이상, 1시간 내에 집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그게 아닌 경우엔 게임 마스터나 저를 통해서 집을 다시 돌려받는 방법밖엔 없습니다. 계정 구독을 다시 활성화하셨을 때, OSI 소유로 소유권이 이전되었다면 저희에게 연락을 하셔야 저희가 집을 다시 여러분께 돌려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는 최대한 여러분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지만, 집이 무너지기 직전에 다다르고서 저희에게 도움을 요청하시면 어쩔 수 없습니다. 집이 일단 무너지면 저희는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집이 무너진 이후 사라진 아이템에 대해선 저희는 복구해드리지 않습니다. 만약 집에 관련한 문제가 있다면 언제든 [email protected]이나 프로듀서인 제 이메일인 [email protected]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집에 관련된 다른 이야기로 여러분도 터 머에 있는 일부 샤드에서 인간/가고일이 집을 지을 수 있는 토지가 비어있다는 걸 알고 계실 겁니다. 만약 여러분 중 관심이 있으신 분께 토지를 증정해드릴 수 있게끔 해당 위치에 추첨석을 설치해두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해당 위치를 방문하여 등록하시면 됩니다. 해당 토지의 소유권을 넘겨 받으려면 집을 가질 수 있는 계정이 필요하다는 것도 명심해주시기 바랍니다. 또 넘겨 받을 땐 추첨석에 등록하실 때 사용한 계정으로 접속하셔서 직접 받아가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다음 당첨자에게 기회가 돌아갑니다.



늘 저희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퍼블리쉬 99의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퍼블리쉬 100 - 버그 박멸





이전에 언급한 바와 같이 끝없는 여로 이후 퍼블리쉬 100에서 저희의 목표는 최대한 많은 버그를 수정하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알고 계신 버그가 있다면 언제든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답변





1. 상점 아이템에 새로 추가된 고블린 아이템에 대한 질문입니다. 고블린 모습으로도 탈 것에 탔을 때 속도로 움직일 수 있게 해줄 순 없나요?



네, 상점 아이템은 게임 내 아이템처럼 동일한 속도로 움직일 수 있도록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2. 장식용 배 깃발을 추가해줄 순 없나요?



가능성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배의 돛대에 관련된 부분이라 저희도 조금 조사가 필요합니다. 가능하다면 좋은 아이디어가 될 듯 합니다.



3. 우편함 종류를 더 추가해줄 순 없나요?



네, 새로운 우편함은 향후 퍼블리쉬에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4. 개인 상점 검색에 경매 금고를 추가해줄 수 없나요?



해당 부분이 가능한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5. 투명화 (Invisibility)와 순간이동 (Teleport) 장신구에 관련한 문제를 다룰 계획은 없나요?



네, 향후 테스트 센터 1에서 퍼블리쉬 99를 테스트할 때 다뤄질 예정입니다.



6. 중독 주문을 시전했을 때 5등급 독에 걸릴 확률은 어떻게 계산되나요?



계산 공식은 대충 이렇습니다. 먼저 저항력이 확인된 뒤, 시전자의 실제 마법학과 중독술 기술치가 명인 (Grandmaster) 이상인지 확인됩니다. 만약 그렇다면 10분의 1 확률로 5등급 독을 걸게 됩니다.



또 시전하는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불이익이 주어지므로 대상으로부터 멀리 떨어질 수록 확률은 줄어듭니다. (거리에 따라 대상에게 걸리는 독의 등급이 1단계 떨어집니다. 하지만 대상이 흉조 (Evil Omen)에 걸린 상태일 경우 이런 불이익이 상쇄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





1. 만약 여러분이 1년 이상 전에 고객지원팀에 의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계정 정지 사안을 검토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고객지원팀에게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검토하여 정지 상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한 모든 소버린 주화는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게임 내에선 아무리 입력하셔도 소버린 주화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



3.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계정을 다시 열고자 하시는 분은 이곳으로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내주시는 걸 잊지 마세요. 저희가 계정 기록을 확인해야만 계정을 풀어드릴 수 있을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설정하신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힌트를 달라고 하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빠르게 확인할 수록 여러분의 계정도 빠르게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중대한 위배 사안 제외)



4. 오리진 스토어에서 코드를 받지 못하신 분은 이곳을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5. 만약 여러분 중 게임 내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게임 내에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임 내 컨텐츠 관련 피드백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리진 스토어의 주문, 코드, 그리고 제 3 판매처에 관련한 내용: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help.ea.com/en/contact-us/new/



상품(Product)을 선택하신 뒤, 오리진(Origi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엔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하시고 주제에 "주문(Order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누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적는 칸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려면 우선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지 이해하셔야 합니다. 울티마 온라인은 여러 개의 계정이 사용됩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그리고 게임 계정이 모두 개별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계정에 관련된 정보는 https://accounts.eamythic.com에서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의 고객지원팀은 EA 계정에 관련된 문제 및 비밀번호에 대해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업데이트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 계정 센터에 접속하고 EA 계정으로 접속합니다.
  • [Subscriptions] 탭을 선택합니다.
  •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계정을 찾습니다.
  • [Subscribe] 버튼을 선택합니다.
  • 결제 주기인 [Billing Cycle]을 선택하고 [Continue]를 선택합니다.
  •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지 묻는 페이지가 보인다면 신용카드를 추가하는 걸 선택하지 말고 페이지의 상단 우측에 있는 [Manage Accounts]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페이지가 뜨며 이전 신용카드 정보가 적혀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할 신용카드를 찾아 [X] 버튼을 선택합니다.
  • 이제 [Add a card] 버튼을 사용하면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됩니다.



계정 센터의 계정 관리 (https://accounts.eamythic.com)



새로운 계정은 어떻게 생성하고 제 계정엔 어떻게 접속하나요?

http://uo.com/Account-Login-Guide



제 EA 계정으로 계정 센터에 접속한 뒤엔 어떻게 제 계정을 관리할 수 있나요?

http://uo.com/account-management/



추가 고객지원 링크 및 비디오

http://uo.com/faq

https://www.youtube.com/watch?v=5G7ABl5wdyU

https://www.youtube.com/watch?v=S5qQwJ6rgI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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