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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 Site Feed 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2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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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내용은 2017년 11월 7일에 발송된 소식지입니다. 이에 해당 내용을 올립니다.




프로듀서의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는 현재 퍼블리쉬 99를 작업하고 있습니다. 퍼블리쉬 99엔 여러분이 좋아할 만한 새로운 콘텐츠가 있고, 이를 살짝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희가 9월에 있었던 20주년 기념 파티에서 발표했듯, 퍼블리쉬 99는 다음 브리타니아의 역사를 한 장을 긋게 될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바로 "울티마 온라인: 끝없는 여로"이지요! 끝없는 여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정보는 몇 가지 더 있습니다. 저희는 MyUO와 아틀란틱에 관련하여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아틀란틱과 연동된 MyUO의 업데이트를 중단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저희는 해당 문제에 대해 확인하고 있으며, 이를 수정하게 되면 다시 활성화시킬 예정입니다.



또 샤드 이전과 공허의 못 점수에 관련하여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만약 공허의 못 점수가 높더라도 샤드를 이전하게 될 경우엔 점수를 유지할 수 없게 됩니다.



지금 현재 조언자 프로그램은 정지되었습니다. 저는 조언자 프로그램 운영 방식에 대해 다시 검토하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을 돕고자 하는 헌신적인 사람들을 구하고 있습니다. 그래야 저희가 끝없는 여로를 시작하면서 조언자 프로그램을 재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하는 말은 현재 조언자들에 대한 비판이 아니며, 조언자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분들은 언제든 다시 프로그램에 재참여할 수 있음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새로운 마을 포고꾼 시스템





끝없는 여로의 목표 중 하나는 게임 내 다양한 소식을 접하기 쉽도록 안내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플레이어가 최근 퀘스트 &. 이벤트 소식, 도시 총독 소식, 길드 이벤트 등의 다양한 소식을 얻기 위해 이리저리 동분서주하지 않아도 되도록 말이죠. 이렇게 하기 위해 저희는 브리타니아 전역에서 찾을 수 있는 기존의 마을 포고꾼 시스템을 완전히 재정비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본 콘텐츠를 테스트 센터에서 시험할 예정이며, 이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 커뮤니티가 훨씬 더 활성화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새로운 마을 포고꾼 시스템의 시험 중인 창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새로운 울티마 상점 아이템 - 거미 트로피





울티마 상점에서 새로운 트로피가 추가되었습니다! 검은 과부 거미 트로피로 집 부속물이며, 사냥의 달인 도전 트로피와는 또다른 멋과 향취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울티마 상점에서 확인해보세요!







질문과 답변 시간





캣츠킬 샤드의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에서 나온 질문들입니다.



1. 울티마 온라인에서 집 맞춤화 타일 중 일부 미완성인 타일들을 완성시킬 계획은 있나요?



지금 현재 저희 팀에 있는 한 명의 아티스트가 해당 타일 세트를 완성시킬 수 있도록 조사하고 있습니다.



2. 여러 가지 반납 점수를 계정 단위로 통합할 수는 없을까요?



현재 시스템의 반납 점수를 계정 단위로 통합하기 위한 작업은 어렵습니다. 저희는 이에 관련해 다른 방식으로 계정에 있는 한 캐릭터의 점수를 계정의 캐릭터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구상 중인 부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혼석처럼 쌓은 반납 점수를 계정 내 다른 캐릭터로 점수를 "이전"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처럼 말이죠.



유로파 샤드의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에서 나온 질문들입니다.



1. 기존의 제작 도구를 저장하여 쓰는 부속물 아이템처럼 여러 수리 문서를 사용하고 저장할 수 있는 부속물 아이템을 만들어줄 순 없나요?



네, 저희도 제작 관련 도구와 관련해 이를 점차 확장시킬 계획입니다.



2. 테스트 센터에서 캐릭터 기술을 조정할 수 있는 명령어를 애완동물용으로도 추가해줄 순 없나요?



네, 가능합니다. 향후 퍼블리쉬에서 살펴보겠습니다.



3. 보물 지도로 얻는 만능 열쇠를 하나로 겹칠 수 있는 방법을 추가해줄 순 없나요?



네, 저희는 만능 열쇠 고리를 추가할 예정이며, 말씀하신 것을 구현하게 될 겁니다.



4. 화염 개미 (Fire Ants)와 화염 악마 (Fire Deamon)를 학살자 목록에 추가해줄 순 없나요?




네, 가능합니다.



5. 대량 주문 시스템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 중에서 한쪽 방향만 있는 아이템 외에도 다른 방향을 바라보는 아이템을 추가해줄 순 없나요?



네, 원하시는 아이템의 목록을 저희에게 보내주세요.






고객 지원 서비스





1. 만약 여러분이 1년 이상 전에 고객지원팀에 의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계정 정지 사안을 검토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고객지원팀에게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검토하여 정지 상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한 모든 소버린 주화는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게임 내에선 아무리 입력하셔도 소버린 주화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



3.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계정을 다시 열고자 하시는 분은 이곳으로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내주시는 걸 잊지 마세요. 저희가 계정 기록을 확인해야만 계정을 풀어드릴 수 있을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설정하신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힌트를 달라고 하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빠르게 확인할 수록 여러분의 계정도 빠르게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중대한 위배 사안 제외)



4. 오리진 스토어에서 코드를 받지 못하신 분은 이곳을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5. 만약 여러분 중 게임 내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게임 내에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임 내 컨텐츠 관련 피드백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리진 스토어의 주문, 코드, 그리고 제 3 판매처에 관련한 내용: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help.ea.com/en/contact-us/new/



상품(Product)을 선택하신 뒤, 오리진(Origi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엔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하시고 주제에 "주문(Order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누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적는 칸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려면 우선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지 이해하셔야 합니다. 울티마 온라인은 여러 개의 계정이 사용됩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그리고 게임 계정이 모두 개별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계정에 관련된 정보는 https://accounts.eamythic.com에서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의 고객지원팀은 EA 계정에 관련된 문제 및 비밀번호에 대해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업데이트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 계정 센터에 접속하고 EA 계정으로 접속합니다.
  • [Subscriptions] 탭을 선택합니다.
  •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계정을 찾습니다.
  • [Subscribe] 버튼을 선택합니다.
  • 결제 주기인 [Billing Cycle]을 선택하고 [Continue]를 선택합니다.
  •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지 묻는 페이지가 보인다면 신용카드를 추가하는 걸 선택하지 말고 페이지의 상단 우측에 있는 [Manage Accounts]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페이지가 뜨며 이전 신용카드 정보가 적혀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할 신용카드를 찾아 [X] 버튼을 선택합니다.
  • 이제 [Add a card] 버튼을 사용하면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됩니다.



계정 센터의 계정 관리 (https://accounts.eamythic.com)



새로운 계정은 어떻게 생성하고 제 계정엔 어떻게 접속하나요?

http://uo.com/Account-Login-Guide



제 EA 계정으로 계정 센터에 접속한 뒤엔 어떻게 제 계정을 관리할 수 있나요?

http://uo.com/account-management/



추가 고객지원 링크 및 비디오

http://uo.com/faq

https://www.youtube.com/watch?v=5G7ABl5wdyU

https://www.youtube.com/watch?v=S5qQwJ6rgI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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