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EM Site Feed 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14호

UO News

RSS Feed
RSS Feed
Stratics Veteran
Stratics Legend



한국 시각으로 금일 새벽에 새로운 소식지가 발송되었습니다. 이에 전문을 올립니다.




퍼블리쉬 96 전체 샤드 적용





반갑습니다, 여러분.



금일 저녁 일본 샤드의 일반 정기 점검 시간을 기점으로 차례대로 다음날 미국 샤드의 일반 정기 점검 시간동안 퍼블리쉬 96이 적용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많은 피드백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2월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는 미동부시각으로 2월 13일 오후 7시 시즈 페릴러스 샤드와 2월 27일 오전 9시 미즈호 샤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여러분을 만나뵙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발렌타인의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결혼식을 기대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울티마 상점에 새롭게 추가된 결혼 꾸러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단에서 결혼 꾸러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오세아니아, 체사피크, 시즈 페릴러스 샤드에 새로운 이베트 모더레이터가 활동을 곧 시작하게 됩니다. 해당 샤드의 이벤트 모더레이터를 만나면 환영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퍼블리쉬 97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퍼블리쉬 97의 주요 컨텐츠는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애완동물 시스템 개선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발 과정이 어느 정도 진행되면 알려드릴 수 있을 겁니다. 지금 저희가 알려드릴 수 있는 내용은 길들일 수 있는 새로운 생명체와 훈련을 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 애완동물 맞춤화, 거대 용 (Greater Dragon) 외에도 더 새롭고 다양한 옵션이 있을 겁니다.



마지막으로 저희는 최근 무인 매크로이 잦은 지역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만약 게임 마스터가 나타나 말을 건네면 즉시 응답하시길 권장합니다. 이는 미리 경고를 드리는 겁니다.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사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새로운 울티마 상점 물건 - 결혼 꾸러미





이번 달에 새로운 결혼 꾸러미가 울티마 상점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꾸러미엔 여러분의 특별한 날을 축하하거나, 파티를 화려하게 꾸미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게 들어있습니다.



기본 꾸러미엔 다음의 물건이 포함됩니다:



  • 특별한 뷔페 & 칵테일 탁자와 의자
  • 3가지 식물 아치 입구 중 하나
  • 8가지 결혼 케이크 중 하나
  • 2가지 특별한 꽃다발
  • 2가지 특별한 촛대
  • 초콜릿 딸기를 받을 수 있는 초콜릿 분수
  • 결혼복과 턱시도가 포함된 신랑, 신부 의상과 각인 가능한 케이크 장식



별도로 탁자, 의자, 꽃다발, 촛대를 추가로 원하시면 추가 결혼 꾸러미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울티마 상점에서 이 놀라운 물건들을 한 번 확인해보세요!







파멸의 던전 결투장





결투장에서 피를 흘리며 싸워보신 적이 있습니까? 오랫동안 파멸의 던전 심층부에선 용감한 이들이 결투장에 도전해 수 많은 몬스터를 처치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어둠의 시조는 더욱 강력해지고 사악해졌으며, 그들의 부하들은 다시금 용감한 이들의 결투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파멸의 던전의 심층부엔 몰래 숨어들 담력이 센 자들을 위해 훔칠 수 있는 새로운 보물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다시 결투장에 도전할 때입니다!







질문과 답변





1. 게임 마스터가 플레이어를 무인 매크로로 간주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대충 어느 정도 되나요?



게임 마스터가 플레이어 앞에 나타나 말을 건네고 약 5초동안 대답이 없으면 무인 매크로로 간주합니다. 모든 게임 마스터는 플레이어가 볼 수 있도록 모습을 드러내며, 이들이 모습을 드러냈다면 그에 따른 이유가 존재하며 그 이유에 대해 설명해줄 겁니다.



2. 이즈모의 한 플레이어가 물 타일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물었습니다.



아니오. 저희는 물 타일을 플레이어들이 가질 수 있도록 하진 않을 겁니다. 하지만 저희는 향후 몇 가지 작은 연못 장식물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3. 이즈모의 한 플레이어가 다가올 할로윈에 보관함으로 사용 가능한 뼈를 다시 설치할 수 있게 할 순 없는지 물었습니다.



물론이죠. 그건 매우 쉬운 일입니다. 다가올 할로윈에 추가해드릴 예정입니다.



4. 이즈모의 한 플레이어가 제작 가능한 나무 벽을 설치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네, 저희는 향후 퍼블리쉬에 추가할 수 있겠지만 저희 일정이 상당히 빠듯한 터라 가능할 지에 대해선 지금으로썬 확답할 순 없습니다.



5. 이즈모의 한 플레이어가 개인 상점 검색 기능을 통해 경매 금고도 검색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물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고객지원 서비스





1. 만약 여러분이 1년 이상 전에 고객지원팀에 의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계정 정지 사안을 검토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고객지원팀에게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검토하여 정지 상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한 모든 소버린 주화는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게임 내에선 아무리 입력하셔도 소버린 주화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



3.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계정을 다시 열고자 하시는 분은 이곳으로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내주시는 걸 잊지 마세요. 저희가 계정 기록을 확인해야만 계정을 풀어드릴 수 있을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설정하신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힌트를 달라고 하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빠르게 확인할 수록 여러분의 계정도 빠르게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중대한 위배 사안 제외)



4. 오리진 스토어에서 코드를 받지 못하신 분은 이곳을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5. 만약 여러분 중 게임 내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게임 내에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임 내 컨텐츠 관련 피드백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리진 스토어의 주문, 코드, 그리고 제 3 판매처에 관련한 내용: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help.ea.com/en/contact-us/new/



상품(Product)을 선택하신 뒤, 오리진(Origi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엔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하시고 주제에 "주문(Order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누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적는 칸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려면 우선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지 이해하셔야 합니다. 울티마 온라인은 여러 개의 계정이 사용됩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그리고 게임 계정이 모두 개별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계정에 관련된 정보는 https://accounts.eamythic.com에서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의 고객지원팀은 EA 계정에 관련된 문제 및 비밀번호에 대해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업데이트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 계정 센터에 접속하고 EA 계정으로 접속합니다.
  • [Subscriptions] 탭을 선택합니다.
  •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계정을 찾습니다.
  • [Subscribe] 버튼을 선택합니다.
  • 결제 주기인 [Billing Cycle]을 선택하고 [Continue]를 선택합니다.
  •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지 묻는 페이지가 보인다면 신용카드를 추가하는 걸 선택하지 말고 페이지의 상단 우측에 있는 [Manage Accounts]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페이지가 뜨며 이전 신용카드 정보가 적혀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할 신용카드를 찾아 [X] 버튼을 선택합니다.
  • 이제 [Add a card] 버튼을 사용하면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됩니다.



계정 센터의 계정 관리 (https://accounts.eamythic.com)



새로운 계정은 어떻게 생성하고 제 계정엔 어떻게 접속하나요?

http://uo.com/Account-Login-Guide



제 EA 계정으로 계정 센터에 접속한 뒤엔 어떻게 제 계정을 관리할 수 있나요?

http://uo.com/account-management/



추가 고객지원 링크 및 비디오

http://uo.com/faq

https://www.youtube.com/watch?v=5G7ABl5wdyU

https://www.youtube.com/watch?v=S5qQwJ6rgI8


Continue read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