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EM Site Feed 오리진 스토어 밴 관련 공지

UO News

RSS Feed
RSS Feed
Stratics Veteran
Stratics Legend



안녕하세요, EM 하나린입니다.



오리진 스토어 밴 관련 문제를 호소하신 지 꽤 오래 된 것 같습니다. 이후 공지를 통해 해결이 되신 분도 계신 걸로 알고, 반대로 해결이 안되신 분도 계십니다. 이와 관련해 몇몇 분들께서 도움을 요청하셨고, 해당 내용을 전달한 적이 있습니다.




이에 결론적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아직까지는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 측에서 추가적인 대책은 아직까지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고, 원론적인 답변으로 오리진 스토어 아이디에 관련한 문제는 EA측에서 해결해주지 않는다면 우리도 어쩔 수 없다 정도입니다.



다만 이와 관련해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 측에서도 이를 방관만 하진 않고 있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적어도 곁에서 봐온 바로는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 측에서도 한국 내 오리진 스토어에서 울티마 온라인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없다는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방안을 강구하고 있으나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법적인 문제와 함께 EA측의 협조가 필요하기 때문에 쉽사리 해결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직까지 추가적인 대책이 있는지, 다른 방법으로 구제해드릴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인지에 대한 부분은 따로 답변을 받지 못했기에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지만 너무 시일이 늦어져 현재 상황을 업데이트하는 게 마땅하다 사료되어 본 공지를 올립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한 점,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만약 추가 답변이 온다면 곧바로 공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이전에 말씀드린 바와 같이 웹사이트를 이제 공식 포럼과 하나로 합칠 수 있다고 언급한 바가 있었습니다. 다만 현재 웹사이트 포럼 상에서 글자 제한이나 몇 가지 웹 시스템에 대한 문제로 인해 아직까지는 통합하긴 어렵다고 판단되고, 향후 시스템이 좀 더 개선되기 전까지는 두 곳에 모두 공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변경 사항이 생기나면 틈틈히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EM 하나린

아리랑 이벤트 모더레이터

Continue read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