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EM Site Feed 끝없는 여로 FAQ

UO News

RSS Feed
RSS Feed
Stratics Veteran
Stratics Legend



2018년 봄 예정​



20년동안 신비함과 모험으로 살아 숨쉬는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했던 울티마 온라인이 이제 다시 한 번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끝없는 여로를 통해 이제 어느 때건 플레이어들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MMO에 다시 숨을 불어넣을 수 있게 됩니다!



질문과 답변




끝없는 여로라는 게 뭔가요?



울티마 온라인: 끝없는 여로는 플레이어가 구독을 하지 않고도 울티마 온라인의 핵심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게 해주는 방식을 말합니다.



끝없는 여로에 어떤 자격이나 제한이 있나요?



신규 계정과 이전 구독 베테랑 계정 중에 최소 120일동안 닫혀있던 계정이 끝없는 여로에 해당됩니다.



끝없는 여로 계정로 전환이 되면 어떻게 되는 건가요?



끝없는 여로 계정은 칠흑의 심연 (Stygian Abyss)까지의 모든 울티마 온라인의 확장팩이 등록됩니다. 다른 확장팩은 구매 후 끝없는 여로 상태의 계정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여로 계정은 울티마 온라인의 핵심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브리타니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여로 계정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끝없는 여로 계정의 비용은 무료입니다.



끝없는 여로 계정엔 아이템을 어떻게 보관할 수 있나요?



이전 구독 계정은 은행 금고를 통해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여로 계정은 게임 내 금화로 임대할 수 있는 금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고를 추가하려면 울티마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교환권을 이용해 추가 금고를 임대할 수 있습니다.



임대료를 내지 않으면 금고는 어떻게 되나요?



임대료가 연체되면 금고는 경매되며 가장 높은 가격을 부른 사람에게 판매됩니다.



구독 계정인 사람이 계정을 닫는다고 하면 은행 금고는 어떻게 되나요?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구독 계정의 은행 금고는 끝없는 여로 계정이 되더라도 구독 계정으로 전환하면 언제든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독 계정의 은행 금고는 절대 경매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명심하세요. 구독 계정이라도 끝없는 여로 계정으로 전환되면 은행 금고에서 제한된 아이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은행 금고에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끝없는 여로 계정도 집을 지을 수 있나요?



아니요, 끝없는 여로 계정은 집을 지을 수 없으며 공용 건물로 설정된 집에만 출입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여로의 다른 제한 사항엔 무엇이 있나요?



전체 제한 사항은 아직 개발 중이며, 포괄적인 내용은 최종 마무리가 되면 공개될 예정입니다. 지금으로썬 끝없는 여로 계정이 EM 보상이나 프로모션, 공휴일, 베테랑 보상을 받을 수 없다는 것과 배를 가질 수 없다는 것, 그리고 공용 건물에만 출입할 수 있다는 것과 공용 건물이라도 집 안에 있는 보관함이나 아이템을 이용할 수 없다는 것, 마지막으로 임대 상인을 둘 수 없고 다른 플레이어의 집에 친구나 공동 소유주로 등록될 수 없다는 것 정도를 추가적으로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만약 끝없는 여로 계정으로 플레이하더라도 언제든 구독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끝없는 여로 계정에서 구독 계정으로 전환은 언제든 가능합니다.


Continue read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