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EM Site Feed 개발팀의 말 : 몇 가지 버그와 매크로 추가

UO News

RSS Feed
RSS Feed
Stratics Veteran
Stratics Legend



스트래틱스에서 개인 상인에 관련된 문제가 제기되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울티마 온라인의 엔지니어인 블릭이 별도로 답글을 남겼는데, 아직 정확한 내용이 파악되지 않아 실제 존재하는 버그인지 아닌지 알 수는 없지만 혹시라도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Podolak

"제 개인 상인의 소지금이 10억이 초과되면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모든 분들께 주의를 드리고자 제가 겪은 일을 공유하려고 하니 알아두세요. 제 개인 상인의 소지금이 10억이 초과되니 갑자기 사라지더니 집 간판으로 들어갔습니다. 개인 상인을 다시 회수하니 소지금이 완전히 사라져버렸습니다. 상인이 갖고 있던 물건들은 그대로 였지만, 금화는 제 은행 계좌로 들어오지 않더군요. 뿐만 아니라, 상인이 갖고 있던 물건을 다시 회수하려고 하니 갑자기 먹통이 되었습니다. 혹시나 싶어 테스트 센터에서 실험을 해보니 동일한 증상이 나타남을 발견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우리가 한번에 999,999,999금화만 인출할 수 있게 되어 있으니 그 이상을 초과하게 되면 한 번으로 인출이 불가능하니 문제가 발생하는거 같습니다.



10억 이하의 개인 상인을 정상적으로 금화를 회수할 수 있었으니 이 문제는 개인 상인의 소지금이 10억 이상일 경우에만 발생하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 엔지니어 블릭은 "해당 문제를 살펴보겠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퍼블리쉬 90에서 추가된 기술 숙련 능력들에 대해서 다음과 같은 답글을 남겼습니다.




Bleak

"향후 숙련 능력들을 고전 클라이언트 매크로에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그 외에도 용 거북 챔피온을 처치했는데, 아주 약간의 전리품만 얻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아직 정확한 내용은 파악되지 않으나, 디자이너인 키로닉스가 해당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DjAd

방금 용 거북 챔피온을 잡았는데, 전리품으로 물건 하나랑 화살 5개만 주네요.





키로닉스

용 거북을 몇 명이서 처치했나요? 어떤 샤드에서 발생한 일이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ntinue read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