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EM Hanarin

UO Event Moderator
UO Event Moderator
Stratics Veteran





안녕하세요, EM 하나린입니다.



지금 현재 블로깅 서비스와 동시에 트위터를 마련해서 소식을 자동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만, 트위터 사용율이 사실상 없는 상태이고... 또 제가 SNS 자체를 좋아하지 않는 성격이라 활용을 잘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중적으로 사용되는게 트위터보다는 페이스북이라는 소리를 듣고 우선 시험삼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마련했습니다.



현재 블로깅에서 올라오는 소식들을 자동적으로 연동시킬 수 있도록 조정 중이며, 더 나아가 페이스북을 통해 보다 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게끔 댓글창도 블로그에 달아볼까 고민 중입니다. 다만 댓글창이 좀 정돈되지 않고 두 부류로 나뉘어져서 지저분해지는 경향이 있고, 기존의 블로그 댓글창을 지우자니 페이스북은 익명성이 보장되지 않아 자유로운 의견 게시가 어렵다고 생각해서 아직 섣불리 결정하진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RSS 외에도 다양한 경로로 새소식을 접할 수 있게끔 해드리려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시작을 해보려고 합니다. 만일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팔로우하셔서 새소식을 접하시고 혹시라도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메세지를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보내시면 제가 가능한 시간에 확인해서 답장할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페이스북의 사용 용도가 트위터보다 좀 더 폭이 넓은지라 여러 방면으로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모색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려면 이곳을 클릭하시거나, 페이스북에서 "Ultima Online KR"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ntinue read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