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플레이어 이벤트 코디네이터에게 이벤트 요청하기

EM Hanarin

UO Event Moderator
UO Event Moderator
Stratics Veteran


안녕하세요.


저희는 몇몇 분들이 플레이어 이벤트 코디네이터 (PEC)를 통해 플레이어 주최 이벤트를 좀 더 풍성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즐기고 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혹시라도 PEC에 대해서 어떻게 플레이어 이벤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모르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곳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PEC의 이메일 주소는 이곳입니다. 여러분이 이곳으로 이메일을 보내시거나, 브리튼의 EM 홀 옆에 있는 작은 집 (플레이어의 결혼식에 관련되어 사용되는 주례소)에 보시면 글을 남기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곳에 글을 남기셔도 되지만, 가급적이면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모든 플레이어 이벤트는 PEC가 맡게 됩니다. 그리고 PEC는 여러분의 이벤트를 도와드리면서, 페이스북에도 여러분의 이벤트를 홍보함으로써 많은 플레이어들이 참여할 수 있게 되고, 더 나아가 이후 이벤트 과정을 기록하여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공유하게 될 겁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보니 "메사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Continue read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