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EM Site Feed 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8호

UO News

RSS Feed
RSS Feed
Stratics Veteran
Stratics Legend



2016년 9월에 나갔던 소식지인데 업데이트가 늦었습니다. 늦었지만 몇 가지 소식이 있어 내용을 올립니다.




브리타니아 19주년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장 먼저 저는 여러분 모두가 울티마 온라인을 아낌없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9월 24일부로 19주년을 기념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오랫동안 울티마 온라인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특별한 감사의 표시로 최소 10년 이상동안 울티마 온라인을 구독하신 마스터 계정에 소버린 주화 500개를 지급해드렸으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소버린 주화는 9월 말에 계정에 지급되므로 잊지 마시고 게임 내 울티마 상점을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세요!



개발팀은 현재 퍼블리쉬 95를 작업 중에 있으며, 11월 중순에 업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 퍼블리쉬엔 여러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제작품들이 있습니다. 또 저희는 사냥달인의 도전에 몇 가지 새로운 생명체를 추가했으며, 크리스마스 선물은 물론이고 새로운 베테랑 보상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등골을 오싹하게 할 새로운 탈 것도 추가할 계획입니다. *사악한 웃음* 퍼블리쉬 95는 곧 테스트 센터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으며, 새로운 컨텐츠를 확인해보시고 많은 피드백을 주시길 기대합니다!



저희는 몇 일동안 오리진 스토어에서 게임 타임 코드를 구입할 수 없었던 문제로 인해 잠시 집 서버를 잠시동안 비활성화시켜 무너지지 않도록 했습니다. 9월 27일 집 서버를 다시 활성화시키기 전까지 게임 타임 코드를 구입하셔서 집이 무너지지 않도록 충분한 여유를 드리고자 함입니다. 집 서버가 다시 활성화된 이후에 다시 집을 짓거나, 수정하거나, 거래하실 수 있게 됩니다.



개발팀은 2016년 퍼블리쉬를 마무리하는 과정에 있으며, 이미 2017년의 새로운 퍼블리쉬를 구상 중에 있습니다. 다음 퍼블리쉬에선 애완동물 개선 사항이 다뤄질 예정입니다. (약속드리지만 형광 애완동물은 없을 겁니다) 그러니 향후 새로운 소식지에서 이 시스템 개선에 대한 정보를 기대해주세요.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사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할로윈이 다가옵니다





10월 중에 브리타니아에서 호박 더미 사이로 무시무시한 호박 사신을 쓰러뜨리면 일정 확률로 조각 가능한 호박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용감하시다면 브리타니아의 공동 묘지를 서성이는 도살자로부터 호박 조각 용구를 얻으실 수도 있을 겁니다. 조각 용구를 조각 가능한 호박에 사용하시면 여러 모양의 호박등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올해에 새로 추가된 모양을 포함해서 말이죠!



브리타니아 전역의 거지들은 다시 한 번 왕국의 시민들에게 사탕 안주면 안잡아먹지 (Trick or Treat)를 통해 몇 가지 새로운 보상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사과 사탕 쟁반뿐만 아니라, 집시 짐마차 램프와 같은 보상을 얻어보세요!



마지막으로 코틀 도시를 모험하여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아직도 남았습니다! 코틀 도시 모험은 11월에 퍼블리쉬 95가 적용되기 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 인형 제작에 관련된 제작 아이템들은 퍼블리쉬 95부터 새로운 대량 주문서 시스템으로 편입됩니다. 만약 코틀 도시 모험에서 자동 인형 제작에 관련되지 않는 아이템들을 얻고자 하신다면 서두르세요. 내년 할로윈의 보물 던전은 완전히 다른 보상으로 교체될 테니까요!




새로운 아이템 엿보기





다음은 퍼블리쉬 94와 95의 다양한 컨텐츠에서 보실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보상 아이템의 모습입니다. 이 아이템들은 아직 초기 컨셉 단계이며, 최종 모습은 상이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8edd2ea4-4370-47f0-ac9f-53bef9636d2c.png

937d117c-8abf-4600-a6be-a0bc4beec7cc.png

6342fc3b-d0a9-4406-a821-a7bb5ccdfc6d.png

6ecbcd17-d247-405b-8aef-4a2e5fb4a0df.png​




질문과 답변





1. 제 계정의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을 몇 번이나 바꿀 수 있죠?



저희는 여러분이 비밀 질문과 답변을 바꾸고자 하신다면 한 번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론 해당 계정의 정보가 변경되어 소유권이 변경되어 마스터 계정과의 연동이 끊기는 경우에 한해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2. 코틀 도시의 보물은 언제까지 이용할 수 있나요?



코틀 도시의 보물은 11월 중순에 있을 퍼블리쉬 95 업데이트 이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리쉬 95가 적용된 이후엔 자동 인형 아이템들은 새로운 대량 주문서 시스템을 통해서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3. 새로운 대량 주문서 시스템엔 어떤 기술이 반영되나요?



총 8가지로 기존 2개와 새로운 6개의 기술이 추가됩니다. 기계공학 (Tinkering), 궁시 제작술 (Fletching), 연금술 (Alchemy), 기록술 (Inscription), 목공술 (Carpentry), 요리 (Cooking)이 새로운 대량 주문서 시스템에 추가됩니다.



4. 20주년 파티에 관련된 정보는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요?



저희가 최종적으로 내용이 확정되는대로 참석 인원을 가늠하기 위해 메일을 발송하게 될 겁니다.




고객 지원





1. 만약 여러분이 1년 이상 전에 고객지원팀에 의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계정 정지 사안을 검토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고객지원팀에게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검토하여 정지 상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한 모든 소버린 주화는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게임 내에선 아무리 입력하셔도 소버린 주화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



3.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계정을 다시 열고자 하시는 분은 이곳으로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내주시는 걸 잊지 마세요. 저희가 계정 기록을 확인해야만 계정을 풀어드릴 수 있을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설정하신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힌트를 달라고 하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빠르게 확인할 수록 여러분의 계정도 빠르게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중대한 위배 사안 제외)



4. 오리진 스토어에서 코드를 받지 못하신 분은 이곳을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5. 만약 여러분 중 게임 내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게임 내에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임 내 컨텐츠 관련 피드백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리진 스토어의 주문, 코드, 그리고 제 3 판매처에 관련한 내용: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help.ea.com/en/contact-us/new/



상품(Product)을 선택하신 뒤, 오리진(Origi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엔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하시고 주제에 "주문(Order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누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적는 칸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Continue read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