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EM Site Feed 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12호

UO News

RSS Feed
RSS Feed
Stratics Veteran
Stratics Legend



새로운 소식지가 발송되어 이에 관련해 내용을 올립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고, 울티마 온라인 팀은 여러분이 즐거운 휴무일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몸 조심하시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그리고 물론, 울티마 온라인도 즐겨주시구요! 저희는 퍼블리쉬 96을 준비하느라 분주했습니다. 새로운 퍼블리쉬 96에선 파멸의 던전 보스와 유물이 업그레이드를 다루게 될 겁니다. 아래를 읽어보시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살짝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저희는 울티마 상점에서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려 합니다. 이번 달, 저희는 여러분의 집에 장식을 할 수 있는 두 가지 종류의 세계수 타일을 추가했었습니다. 또 저희는 이와 같은 원형 타일들을 게임 세계와 기존의 원형 타일과 어울리게끔 조정할 겁니다. 1월에 저희는 멋진 탈 것을 새로 추가하게 될 겁니다. 바로 래셔 (Lasher)죠! 이 새로운 생명체가 브리타니아에 소개될 새로운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는 1월부터 다시 재개되며, 미동부시각으로 1월 9일 오후 7시엔 체카피크 샤드, 1월 23일 오전 9시엔 이즈모 샤드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저희는 퍼블리쉬 97에 포함될 애완동물 시스템 개선도 같이 작업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메일과 피드백을 받고 있으며, 계속해서 애완동물 시스템 개선에 관련해 많은 피드백과 의견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또 최근 전투 관련 변경 사항들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갖고 계신 의견을 피드백으로 보내주시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다시금 한 해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도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사나" 암스트롱

프로듀서




파멸의 던전 업그레이드





조만간 테스트 센터 1에 파멸의 던전이 첫 번째 업그레이드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여기엔 파멸의 던전 유물 업그레이드가 될 겁니다. 새로운 업그레이드에 관련해선 이곳을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저희에게 많은 피드백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 과정은 던전 내에서 마주하게 되는 결투장의 중간 보스 인공지능을 업그레이드할 것이며, 새롭게 훔칠 수 있는 아이템도 추가될 겁니다. 2017년 초에 테스트 센터 1에 적용되면 한 번 확인해보세요!




질문과 답변





1. 게임에 새롭게 추가된 대량 주문서에 맞는 새로운 대량 주문서 표지를 추가할 계획이 있나요?



물론입니다. 아주 좋은 제안이군요. 향후에 작업을 하여 상점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2. 호쿠토 샤드의 한 플레이어가 문글로우 동물원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개선할 계획에 대해 묻더군요.



문글로우 동물원 시스템을 개선하는 부분을 현재로썬 예정되어 있진 않지만 저희도 개선의 필요성은 인지하고 있습니다. 향후 프로젝트에 반영될 수 있도록 염두해두겠습니다.



3. 와코쿠 샤드의 한 플레이어가 소유한 애완동물을 보다 더 아낄 수 있도록 일종의 고유 상표를 표시할 수 있는 도구를 추가하면 좋을 것 같다는 제안을 했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소유한 (푸른 이름의) 애완동물의 이름 하단에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는 애완동물 낙인 도구를 추가할 겁니다. 도구는 추후 게임 상점에서 판매될 겁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





1. 만약 여러분이 1년 이상 전에 고객지원팀에 의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계정 정지 사안을 검토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고객지원팀에게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검토하여 정지 상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한 모든 소버린 주화는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게임 내에선 아무리 입력하셔도 소버린 주화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



3.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계정을 다시 열고자 하시는 분은 이곳으로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내주시는 걸 잊지 마세요. 저희가 계정 기록을 확인해야만 계정을 풀어드릴 수 있을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설정하신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힌트를 달라고 하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빠르게 확인할 수록 여러분의 계정도 빠르게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중대한 위배 사안 제외)



4. 오리진 스토어에서 코드를 받지 못하신 분은 이곳을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5. 만약 여러분 중 게임 내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게임 내에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임 내 컨텐츠 관련 피드백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리진 스토어의 주문, 코드, 그리고 제 3 판매처에 관련한 내용: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help.ea.com/en/contact-us/new/



상품(Product)을 선택하신 뒤, 오리진(Origi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엔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하시고 주제에 "주문(Order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누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적는 칸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Continue read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