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EM Site Feed 오리진 스토어 관련 사항에 대한 사례 모집

UO News

RSS Feed
RSS Feed
Stratics Veteran
Stratics Legend



안녕하세요, EM 하나린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오리진 스토어에 관련하여 몇 가지 부분에 대해 혹시 알고 계시거나, 실제 사례에 해당되시는 분이 계시다면 모쪼록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 싶어 글을 올립니다.



우선적으로:



1. 오리진 스토어가 한국 내에서도 울티마 온라인 관련 제품을 판매한 적이 있는데, 혹시 이 기간에 대해 정확히 알고 계시는 분이 계신지요? 이와 관련하여 한 분이 제보해주신 바에 따르면 2012년까지 국내 오리진 스토어에서 울티마 온라인: 칠흑의 심연 (Ultima Online Stygian Abyss)와 게임 타임 코드 30일 및 90일 쿠폰을 판매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혹시 정확한 일자를 알고 계시거나, 2012년 9월 이후로 구매하신 기록이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제보를 좀 부탁드립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혹시라도 울티마 온라인: 칠흑의 심연 (Ultima Online Stygian Abyss) 제품을 구매하신 뒤, 현재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매 기록을 보실 수 있는지, 또는 오리진 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지에 대한 사례를 찾고 있습니다. 혹시 국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분이 계시다면, 다음과 같이 해보시고 구매 기록이 남아있는지, ㅇh리진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뒤에 게임 다운로드가 가능한 지에 대해 확인해주실 수 있다면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국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매 기록 확인 방법





1. http://store.origin.com으로 접속한 뒤,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셔서 EA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서 접속합니다.






2.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셨다면 [내 계정] 메뉴에 보시면 [주문 기록]이 있습니다. 이걸 누르시면 지금까지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매한 모든 아이템을 볼 수 있게 됩니다.






3. 주문 기록 내에 주문 내역 가장 우측에 있는 [지난 3개월]을 [전체]로 바꾸시면 모든 주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과거 울티마 온라인 칠흑의 심연 (Ultima Online Stygian Abyss)를 구매하시거나, 관련 아이템을 구매하신 적이 있다면 모두 표시되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만약 구매하신 적이 있으시다면, https://www.origin.com/ko-kr/download 이곳에 접속하셔서 오리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 뒤, 오리진 클라이언트를 작동시키시면 로그인 창이 뜨게 됩니다.



로그인 창에서 이전에 입력하신 EA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접속하시면 지금까지 구매하신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내 게임]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울티마 온라인 칠흑의 심연을 다운로드 가능한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 중에 또는 설령 게임을 더 이상 하지 않는 분이라도 이에 해당하는 분이 계시다면, 본 웹사이트 우측 하단에 보시면 [FEEDS]에 을 통해서 제게 스크린샷과 함께 관련 내용을 조금 자세히 적어주신다면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이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울티마 온라인 제품 판매에 대한 건으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어 대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번 주 동안 본 글이 유지되며, 이후에는 삭제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RIGHT][URL='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sa/4.0/deed.ko'] [IMG]http://i1.daumcdn.net/cfs.tistory/resource/4312/static/admin/editor/ccl_black01.png[/IMG] [IMG]http://i1.daumcdn.net/cfs.tistory/resource/4312/static/admin/editor/ccl_black02.png[/IMG] [IMG]http://i1.daumcdn.net/cfs.tistory/resource/4312/static/admin/editor/ccl_black04.png[/IMG] [/URL][/RIGHT]

[url="http://ultimaonline.kr/502"]Continue reading...[/ur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