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EM Announcement 드디어 조언자들이 찾아옵니다!

EM Hanarin

UO Event Moderator
UO Event Moderator
Stratics Veteran
news_advisors.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는 이번 퍼블리쉬에서 새롭게 선보일 사람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조언자들 (Advisors)이죠! 이제 곧 각 샤드에서 여러분들은 이들을 쉽게 알아보실 수 있을겁니다. 왜냐하면 이들은 다음과 같은 복장을 하고 있기 때문이죠:


조언자들이 로그인을 하게 되면, 여러분의 페이퍼돌을 열고 도움 버튼을 눌렀을 때 상단에 위치한 “조언자에게 연락하기 (Contact an Advisor)”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누르고, 여러분이 겪고 있는 문제를 적고 제출하면 됩니다. 조언자들은 게임 마스터가 아닙니다. 이들은 게임 마스터와 같은 권한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조언자들은 제한된 권한으로 잘못된 위치에서 생성된 몬스터들을 움직이거나, 시체가 잘못된 위치에 놓여있어서 아이템들을 되찾을 수 없거나, 신규 또는 복귀자들에게 잘 알지 못하거나 혹은 익숙하지 않았던 게임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들을 조언해주고, 유용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웹사이트를 안내해줄 수 있습니다. 만약 조언자들이 해결해줄 수 없는 문제라면, 여러분의 문제를 게임 마스터에게 인계하게 됩니다.

이 새롭게 등장한 플레이어 자원봉사자들인 조언자들을 환영해주시기 바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 이들을 각 샤드에서 보시게 된다면, 이들 역시 여러분과 같은 플레이어 일원임을 명심해주시고 존중해주시기 바랍니다.

또 여러분들의 참여와 피드백으로 퍼블리쉬 86이 마침내 내일 정기 점검 시각에 모든 샤드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울티마 온라인 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