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EM Site Feed 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10호

UO News

RSS Feed
RSS Feed
Stratics Veteran
Stratics Legend



지난 토요일에 새로운 소식지가 발송되어 해당 내용을 올립니다.




퍼블리쉬 95가 다가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할로윈 시즌에 대활약할 준비를 하세요! 브리타니아 전역의 호박 밭과 묘지는 호박 조각꾼들과 사탕 안주면 안잡아먹지를 외치는 사람들이 성화를 이루고 가방을 두둑히 채울 겁니다! 추수감사절 탁자는 이번 11월에 대충전할 수 있는 풍요의 뿔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12월 1일부터 제공될 겁니다. 그러니 선물을 놓치고 싶지 않은 수집가라면 캐릭터를 준비해두세요!



저희는 퍼블리쉬 95를 다가오는 2016년 11월 3일 테스트 센터에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퍼블리쉬 95에는 대량 주문서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며, 그와 더불어 새로운 공예 축제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구기 위해 시작될 겁니다. 올해의 새로운 베테랑 보상을 확인하는 것도 놓치지 마세요! 퍼블리쉬 95에 관련한 여러분의 많은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저희는 여전히 체사피크 샤드의 이벤트 모더레이터에 관심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만약 관심이 있으시다면 다음의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고 지원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께 현재 플레이어 이벤트 코디네이터가 10월 이후에 실생활에 관련된 문제로 저희 프로그램을 떠나게 된다는 사실을 알리게 되어 대단히 유감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이벤트 코디네이터인 레인이 여러분의 플레이어 이벤트를 도와드릴 것이니 만약 플레이어 이벤트를 원한다면 [email protected]을 통해 연락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11월에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가 레이크 슈페리어 샤드에 11월 7일에 예정되어 있으며, 11월 28일엔 호쿠토 샤드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해당 샤드 여러분과 만날 수 있길 기다리겠습니다!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사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공예 축제





공예 축제는 저희의 새로운 계절 이벤트로 브리타니아 전역의 도시에서 열립니다. 공예 축제에선 생산직 캐릭터에게 일정 확률로 대량 주문서 문서를 주어 반납하게 되면 주최된 도시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추가됩니다! (대량 주문서는 이제 더 확대되어 조궁 제작술, 목공술, 기계공학, 기록술, 연금술, 요리까지 가능합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굴 수 있는 새로운 나무라던지 여러 보상이 있습니다. 퍼블리쉬 95가 테스트 센터에 업데이트되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지금 공예 축제에 대해 아셔야 할 것은 여러분의 참여가 많을수록 보상도 더 좋아진다는 겁니다!




대량 주문서 & 공예 축제 보상









새로운 가방 아트





다음은 새로운 가방 아트로 강화 및 고전 클라이언트에서 선택 가능해집니다!







질문과 답변





1. 피해 흡수 속성은 어떻게 작동하는 건가요?



이 속성은 최대 30의 받은 피해를 플레이어에게 치유 충전으로 전환시켜 줍니다. 이때 입은 피해는 반드시 피해 흡수에 명시된 속성과 동일한 속성이어야 합니다. (속성) 흡수는 최대 30%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반면 "모든 피해 흡수"의 경우엔 최대 18%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 속성은 최대 20 치유 충전을 축적하며, 매 3초의 간격으로 피해를 치유 충전으로 전환하게 됩니다. "모든 피해 흡수"의 경우에는 다른 속성 흡수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속성은 일반적으로 방어구나 방패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2. 쓰레기통에 있는 물건에 자동 삭제 옵션을 추가해줄 순 없나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 추가가 가능한지 확인해보겠습니다.



3. 무쇠 딱정벌레 (Iron Beetle)의 생성율을 조정해줄 수 있나요?



무쇠 딱정벌레의 생성율의 증가시켰으며, 퍼블리쉬 95가 업데이트되면 반영될 겁니다.



4. 연결체 문서를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추가해줄 수 있을까요?



향후 엑소더스로부터 얻을 수 있는 전리품에 연결체 문서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5. 울티마 상점에 결혼 패키지를 추가할 계획은 없나요?



매우 좋은 생각입니다. 저희는 현재 결혼과 관련한 특별한 물건을 준비하고 있는 중입니다. 마무리가 되어 구입이 가능해지면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 지원





1. 만약 여러분이 1년 이상 전에 고객지원팀에 의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계정 정지 사안을 검토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고객지원팀에게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검토하여 정지 상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한 모든 소버린 주화는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게임 내에선 아무리 입력하셔도 소버린 주화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



3.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계정을 다시 열고자 하시는 분은 이곳으로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내주시는 걸 잊지 마세요. 저희가 계정 기록을 확인해야만 계정을 풀어드릴 수 있을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설정하신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힌트를 달라고 하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빠르게 확인할 수록 여러분의 계정도 빠르게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중대한 위배 사안 제외)



4. 오리진 스토어에서 코드를 받지 못하신 분은 이곳을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5. 만약 여러분 중 게임 내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게임 내에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임 내 컨텐츠 관련 피드백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리진 스토어의 주문, 코드, 그리고 제 3 판매처에 관련한 내용: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help.ea.com/en/contact-us/new/



상품(Product)을 선택하신 뒤, 오리진(Origi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엔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하시고 주제에 "주문(Order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누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적는 칸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Continue readi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