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il Guest!
    We're looking for Community Content Contribuitors to Stratics. If you would like to write articles, fan fiction, do guild or shard event recaps, it's simple. Find out how in this thread: Community Contributions
  • Greetings Guest, Having Login Issues? Check this thread!
  • Hail Guest!,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minding you all of the importance of Account Security.
  • Hail Guest!
    Please read the new announcement concerning the upcoming addition to Stratics. You can find the announcement Here!

EM Site Feed 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7호

UO News

RSS Feed
RSS Feed
Stratics Veteran
Stratics Legend



오늘 오전에 새로운 소식지가 메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내용을 번역하여 올립니다.




퍼블리쉬 94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는 아직 퍼블리쉬 94를 업데이트할 준비를 분주히 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대략 8월 말에 가능할 걸로 생각됩니다. 그동안 저희는 테스트 센터 1에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하여 여러분의 피드백을 받고자 합니다.



7월은 울티마 온라인 팀에겐 대단히 특별한 달입니다. 왜냐하면 기쁘게도 저희 개발팀 중 한 명의 결혼식에 초대받았기 때문이죠. 저희 엔지니어인 블릭과 그의 아름다운 신부의 결혼을 같이 축하해주셨으면 합니다. 소식지 상단에 있는 사진은 결혼식에서 저희 개발팀이 모여 찍은 사진입니다.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사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코틀 도시








올해 코틀 도시가 유명한 "파멸의 던전 보물" 이벤트에 포함됩니다! 이 "토쿠노의 보물" 스타일 이벤트는 새롭게 다시 발견된 코틀 도시에서도 진행됩니다. 수 많은 수수께끼가 이 한 때 거대한 지하에 매몰된 대도시에 잠자고 있습니다. 오직 담대한 모험가만이 오랫동안 잠들어있던 비밀을 밝혀내고, 전설적인 보물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질문과 답변





1. 비밀 상자는 언제 수정이 되서 울티마 상점에서 팔게 되나요?



네, 저희는 비밀 상자에 대한 문제를 수정했으며, 퍼블리쉬 94 이후에 구입이 가능하실 겁니다.



2. 가고일 특수 공격 "마력 주입 투척 (Infused Throw)"는 의도된 대로 작동하는건가요? 만약 가고일이 이 무기로 낙마만 하게 되면 마비 발동엔 저항하게 되고, 낙마가 안되면 마비만 걸리고. 뭔가 좀 잘못된 거 같은데요.



이건 낙마와 마비가 동시에 일어나는 걸 방지하기 위해 의도된 사안입니다.



3. 어째서 나뭇잎, 호랑이, 용 거북 갑옷은 강화할 수 없는건가요?



그건 저희가 퍼블리쉬 95에서 다루고자 하는 부분입니다.



4. 지혜의 펜은 오리진 스토어에서 파는 거와는 다른 색상을 갖고 있나요? 두 개는 서로 다른 건가요?



아니오, 향후 오해를 방지하기 위해서 오리진 상점에서 파는 것과 동일한 색상을 갖게끔 수정했습니다. 또 저희는 퍼블리쉬 94에서 지혜의 펜이 룬문자 지도책을 복사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5. 힘 요구치가 125인 아이템에는 어째서 강화로 요구치 감소 속성을 추가할 수 없는건가요?



이건 부정 속성으로 인한 것입니다. 저희가 지난 퍼블리쉬 86에서 전리품 시스템을개선할 때 추가되었죠. 저희는 이와 관련하여 오해가 없도록 저희 위키 페이지에 관련 내용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고객지원 서비스





1. 만약 여러분이 1년 이상 전에 고객지원팀에 의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계정 정지 사안을 검토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고객지원팀에게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확인하여 정지 상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한 모든 소버린 주화는 게정 관리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게임 내에서 입력하셔도 소버린 주화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



3.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계정을 다시 열고자 하시는 분은 이 메일 주소로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내주시는 걸 잊지 마세요. 저희가 계정의 기록을 확인해야 계정을 풀어드릴 수 있을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설정하신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힌트를 달라고 하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빠르게 확인할수록 여러분의 계정도 빠르게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중대한 위배 사안을 제외하고)



4. 오리진 스토에서 코드를 받지 못하신 분은 이곳을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5. 만약 여러분 중 게임 내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게임 내에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시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임 내 컨텐츠 관련 피드백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리진 스토어의 주문, 코드, 그리고 제 3 판매처에 관련한 내용: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help.ea.com/en/contact-us/new/



상품(Product)을 선택하신 뒤, 오리진(Origi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엔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하시고 주제에 "주문(Order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누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적는 칸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Continue reading...
 
Top